Mozilla/5.0 (compatible; Yeti/1.1; +http://naver.me/spd)
top of page
  • 작성자 사진SEED

Seed Sports Day

Seed 학교 Sports Day에 탈북청소년 대안학교 우리들학교 학생, 교직원 40여명을 초대하여 연합 체육행사를 갖았습니다. 긴 Pandemic 이후 오랫동안 기다렸던 Sports Day인데,

고민했습니다.

우리끼리 할까? 아니면, 다른 국제학교와 연합행사로 할까?

가장 의미있는 대안은 무엇일까 기도하던 중 우리들학교와 연합하기로 결정하고 여러분께 안내했습니다.

나와 내 가족의 유익을 넘어 공익을 위해, 나아가 하나님 나라를 위해 살아가는 멋진 자녀들로 자라나기 위해서는 매 순간 마주하는 모든 선택의 순간에 가장 의미있고 가치있는 것을 선택하는 훈련이 필요합니다.

그래서 학교에서 하는 모든 행사들을 계획함에 있어 우리 아이들이 선함과 정의를 배우고 체화하는 훈련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하며 계획하고 있습니다.

이번 행사또한 마찬가지인데, 너무도 많은 부모님들의 지지와 격려 속에 남북청소년이 연합하여 너무도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조회수 74회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
가을학기 '진로 중점 교육' <학부모님, 졸업생 특별 강연>

2024 가을 학기, 진로교육 강의 ▲의료 (학부모님) 강의 제목: 내과 의사 정원장 강사소개 현) 광교 휴내과 대표 원장 현) 삼성의료원 협력 의료진 ▲AI, 벤처기업 강의 제목: 미래의 설계자: 문재해결 그리고 전략에 대하여 강사소개 (Seed 졸업생) - 현) 여기우리 CEO(AI 기반 3D 엔진/ 현, 기업가치 500억/ 200억 투자유치 진행 중)

Opmerkingen


bottom of page
User-agent: * Allow: /